[입찰공고] 2018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궁동이야기 > 공지사항

총무 | [입찰공고] 2018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작성일18-06-04 19:38 조회8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18-01호
 
 
 
 
 
2018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2018 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18 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2) 사업내용 : 저소득 어르신 결식 예방을 위한 경로식당 운영 및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위한 식자재 납품
3) 사업기간 : 2018. 07. 01 ~ 2019. 06. 30(12개월)
4) 추정예산 : 약 280,000,000원
5) 입찰공고번호 : 20180603942-00(나라장터 입찰공고 게시)
(※ 추정예산은 2018 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선정방법
1)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선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 서비스, 업체의 신뢰도 등을 고려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를 결정하여 선정함
 
3. 추진일정
1)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공고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 협상진행 → 계약체결
2) 공고기간 : 2018. 06. 04(월) ~ 2018. 06. 25(월) 14:00까지
- 단가견적입찰은 공고기간 내 나라장터 통하여 전자입찰 진행해야 함(단가견적서 파일 첨부)
3) 제출방법 : 내방(직접제출, 2018. 06. 25(월) 14: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제안서 PPT요약본 함께 동봉하여 제출)
- 서류 봉합 후 봉투 인감 날인
4) 제출장소 : 서울시 구로구 오리로22길 5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총무팀 사무실
5) 1차 서류심사 : 2018. 06. 25(월)~26일(화)
6) 제안서평가위원회 및 심사 : 2018. 06. 27(수) 14:00(※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참가업체가 5개 업체 이상일 때, 1차 서류심사를 통한 최고득점 기준 1~3순위인 업체만 참여
- 1차 서류심사 합격자만 참여 가능 함(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 대상 여부는 개별 통보함)
-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 제안서평가위원회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제안서평가위원회장소 :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205호(장소는 본 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협상진행 : 2018. 06. 28(목)
9) 선정결과발표 및 계약체결 : 2018. 06. 29(금), 홈페이지게시(http://www.happykd.or.kr)
 
 
※ 첨부문서 확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궁동종합사회복지관

(08249)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22길 5 궁동종합사회복지관 / Tel. 02-2613-9367 / Fax. 02-2613-3820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happykd.or.kr. All rights reserved.

※ 본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는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 받는 자료들로 무단 전재와 복제를 금지합니다.

※ 본 사이트는 한국형 웹콘텐츠접근성지침2.0을 준수하였으며, 최신 웹브라우저(ie8 이상)의 웹표준 모드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상단으로